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X 에라이청춘

베트남 달랏에서 밤에 할 게 없다고? 이렇게 뜨거운데???

반응형

안녕! 에라이청춘의 뚠탈이야!
저번에 커피농장의 야경을 볼 수 있는
하이아(Hai Ả)카페를 포스팅했었는데

 

달랏의 힐링 야경 카페, 하이아(Hai Ả) 카페

안녕! 에라이청춘의 뚠탈이야! 오늘은 달랏 여행에서 포스팅 할 것은! 바로 이거야!!! Q. 달랏에 저런 곳이 있어? 저긴 어디야? 앞에 보이는 사진은 커피농장들에 불이 들어오면서 야경이 멋지게

libluespring.tistory.com


밤에 야경을 구경하고 나서
집으로 돌아가긴 아쉽고! 잠은 안 오고!
힐링했으니 뭔가 재미있는 일은 하고 싶은 너에게 추천하는
베트남 MZ들의 밤 놀이터를 포스팅할 거야!

출처 - 에라이청춘 Ep_63

바로 여기야!!!

 

Q. 여기는 뭐야?

출처 - 에라이청춘 Ep_63

여기는 럼비엔 공원(Lâm Viên Square)이라는 곳인데
달랏 시내 중심부에 있는 쑤언 흐엉(Xuân Hương) 호수를
옆에 끼고 있는 하나의 랜드마크야

출처 - 구글맵

지하로 내려가면 Big C 마트라는 큰 마트도 있고
GO!라는 이름의 쇼핑몰도 있어서
만약 구경이 하고 싶으면 낮에 문 닫기 전에 가야 해

하지만 우리는 언제 간다고?


그래! 밤에 가야 돼!


Q. 왜 밤에 가야 해???


해가 떠 있을 때 여기 가면 진짜 쪄 죽을 수도 있어

그리고 해가 져야 어린 친구들의 열기에 좀 더 신날 수 있거든!

 

이렇게 버스킹도 하고 있고

목욕탕 의자에 앉아
앞에서 파는 음식들도 먹고


하지만!


밤에 꼭 가야 하는 이유는 따로 있지!

바로 이거란 말이야!

Q. 이게 뭐야? ㅋㅋㅋㅋ


뭇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엄청난 물건들이지

이거 봐!

이 투박함!
이 위험해 보이는!


남자의 가슴을 울리는 물건이라는 것이 딱 보이는 이것을 봐!


아름답잖아! ㅋㅋㅋㅋ


Q. 여기는 이거 하러 가는 거야?


남자들에게는 이것보다 재미있는 것이 없지!
사실 여자들도 이런 거 좋아하지 않나...? ㅋㅋㅋㅋ

한 번씩 해보는 거 나는 강력추천이야!

이런 게 별로라고 생각하면 앞에 호수가 큰 것이 있으니
이런 액티비티를 하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재미있겠다~ 저런 걸 왜 하나~ 싶은 마음으로
잔잔한 밤 호수를 바라보며 산책하는 것도
진짜 로컬의 문화를 즐기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해

지금까지 야심한 잠들지 못하는 밤을 즐겁게 해 줄
달랏 중심부의 럼비엔 공원을 알아봤어!
더 자세하게 보고 싶으면 우리가 즐겼던 공원의 느낌을 유튜브로 봐봐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