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프라이빗 풀빌라

3월 호치민여행 가성비 풀빌라 숙소 넓은 수영장 후기(강추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넥트입니다 😎
많은 분들이 베트남 호치민 숙소를 찾아보고 계시고,
그중에 풀빌라 문의가 많은데요!

2022년만 해도, 아파트 문의가 엄청 많았는데,
작년과 올해는 풀빌라가...
없어서 예약을 못 드릴 정도
400%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물론 저희 커넥트는 호치민 내
57개의 풀빌라를 관리 및 협업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호치민 1등 풀빌라 서비스 컴퍼니로서
더욱더 좋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래. 서!

오늘 추천드릴 풀빌라 숙소는 무려 8룸!
또한 멋지고 큰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2군 베트남 풀빌라를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8룸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가격이... 평일 $500 이면 이용하실 수 있다는
특급 정보를 먼저 전달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호치민 2군 가성비 로컬 풀빌라 외관 - 커넥트


2군 타오디엔 시내에 위치한 호치민 풀빌라 숙소인데요!
허허, 타오디엔 시내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었던 점이 너무 좋았어요!

베트남 로컬 풀빌라이지만, 베트남 연예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손님분들에게 더욱 소개해 드리기 좋을 것 같아요!

호치민 2군 가성비 로컬 풀빌라 거실 - 커넥트


넓은 거실이 들어오자마자 눈에 들어왔는데,
언제든 거실에서 신나게 노래할 수 있도록
스피커 시스템과 마이크가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흐흐... 풀빌라에서 노래를 땡기는건
우리가 꼭 원하는 점 중 하나죠! 😏😏

워낙 거실이 넓어서, 소파에 앉는 것도 좋지만,
옛날 대학시절 MT 느낌으로 다가,
바닥에서 한잔해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추억 회상)

물론 소파는 충분히 있었습니다! (알록달록)
호치민 풀빌라 숙소에 소파가 빠질 수는 없죠! 헤헷

호치민 2군 가성비 로컬 풀빌라 - 커넥트


거실 안쪽으로 주방까지 이어져 있는데,
저는 주방과 거실이 이어져 있는 게 항상 좋더라구요!

 

BBQ를 준비할 때도, 음식을 준비할 때도
거실과 주방이 따로 있으면 너무 불편해요….😴

호치민 2군 가성비 로컬 풀빌라 수영장 - 커넥트

호치민 풀빌라 숙소에 가장 큰 메리트인 큰 수영장!!
집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상당히 프라이빗했었습니다🤩🤩

이 정도 크기의 수영장은 찾기 쉽지 않은데,
사진엔 없지만 지금은 천막을 설치해서, 비가 오는 날에도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

호치민 2군 가성비 로컬 풀빌라 침실 - 커넥트


호치민 풀빌라 숙소는 

8개의 방과, 5개의 화장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음… 화장실도 8개였다면 너무 좋았겠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그래서 제 생각엔 5~6인 파티로 이곳을
사용하시면 딱 알맞을 것 같습니다!

침실은 약간은 베트남스럽게 알록달록한 색감
시트들과 깔끔하게 침실의 느낌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베트남은 한국의 느낌과는 다르게,
침실 내부에 많은 가구를 두는 걸
별로 안 좋아하더라고요,

뭐 그래서 이곳저곳에 짐을 두고
넓게 쓰기에는 매우 좋았습니다 🙂

이곳도 침구류를 항상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집주인이 자부하더라구요! 하하

호치민 2군 가성비 로컬 풀빌라 테라스 - 커넥트

3개의 침실 옆으로는 발코니가 있어.
흡연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조건입니다!

저도 흡연을 하는데, 아무리 베트남에서
실내 흡연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음... 그래도 방에서 냄새나는 건 싫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풀빌라 숙소에서 발코니가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

호치민 2군 가성비 로컬 풀빌라 화장실 - 커넥트

3개의 퀸 베드 침실 내부에는 화장실이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고,
나머지 침실은 3개의 화장실을 공용으로 쓰셔야 하는...
약간의 불편함은 있었네요!

그런데 뭐 친구들끼리 갔던 거라서 ㅎㅎ
저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또 호치민에 골프여행을 온 친구가
2명이 있어서, 사실 거의 혼자 사용했네요 ㅎㅎ

제가 찍은 사진이... 30장이 날아가면서,
급하게 집주인에게 부탁한 사진들로 업로드하느라
아주 죽겠네요 ㅠ_ㅠ

그래도 3월 전에 새로 또 촬영을 다녀올 예정이라,
그때 또 더 자세하게 이 8룸 호치민 풀빌라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헤헤, 그래도 벌써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면서 이용하고 가셨어요!
후후 그만큼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다는 얘기죠 >0<



후기가 증명하는 커넥트 호치민 풀빌라

 

커넥트

베트남을 연결하다. 호치민 풀빌라, 아파트, 펜트하우스, 렌터카, 여행, 골프부킹등

pf.kakao.com

DAT - Connect CEO - Kevin

다른 호치민 풀빌라의 사연이 더 궁금하시다면
밑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3월달 호치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합리적인 풀빌라 5성급 5룸 숙소 후기 추천합니다!

어느덧 2월달 설날이 지나고, 3월 새로운 시작이 왔네요!😄 1,2월 연초에 바쁘셨던 분들은 3월에 2박 3일 또는 3박 4일 휴가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추천 커넥트에서 추천

libluespring.tistory.com

 

 

호치민여행에서 골프가 중요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풀빌라 숙소 후기!

안녕하세요~ 커넥트 케빈입니다 😎 오늘은 아주 사랑스러운 가성비를 가지고 있는, 풀빌라 숙소를 추천해 드릴까 하는데요! 호치민 여행에서, 관광보다는 골프가 중요한 분들에게 알맞은 숙소

libluespring.tistory.com

 

 

호치민여행 가서 몇천만원대 오디오가 있는 풀빌라 숙소를 다녀온 후기

호치민에서 여행을 하다가 호치민에 주저앉은 필자는, 호치민에 재미있는 지역을 구석구석 다니며, 보물 같은 호치민의 장소를 많이 찾곤 했다. 그러나 이제는… 구석구석 풀빌라를 찾아다니고

libluespring.tistory.com

 

반응형